현재 위치

  1. 게시판
  2. 버진어게인 관련기사

버진어게인 관련기사

버진코리아 언론매체

[관련기사] 여성들에게 질염은 냄새, 가려움증 외에도 성교통, 배뇨 통증을 동반하기도 하고, 스트레스 및 부부관계를 기피하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질냄새제거, 질염 개선을 위한 방법으로
제목 [관련기사] 여성들에게 질염은 냄새, 가려움증 외에도 성교통, 배뇨 통증을 동반하기도 하고, 스트레스 및 부부관계를 기피하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질냄새제거, 질염 개선을 위한 방법으로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4-12-05 00:11:48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683
  • 평점 0점

여성들에게 질염은 냄새, 가려움증 외에도 성교통, 배뇨 통증을 동반하기도 하고, 스트레스 및 부부관계를 기피하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질냄새제거, 질염 개선을 위한 방법으로 질세정제와 여성청결제 등을 많이 사용하고 있다.

여성청결제의 경우 소중한 부위에 사용하는 만큼 신중히 선택 해야 한다. 흔히 사용하는 비누, 바디클렌저 등은 질의 점막을 자극하고 적정 산도를 깨뜨려 질염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전용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여성전문쇼핑몰 버진코리아, 여성청결제 입소문으로 발길 끊이지 않아

전용 여성청결제, 질세정제를 고를 때는 인체에 무해한 성분을 원료로 해 자극 없이 순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임산부들은 임산부여성청결제로 사용해도 되는 제품인지 확인해야 한다.

여성의 질은 본래 약산성 ph 4.5를 띠는데, 오랜 시간 질 내부에 축적된 노폐물이나 스트레스나 면역력 약화에 의해 나이가 들면서 약산성이 무너지게 된다. 이때 세균이 활발하게 서식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 지는 것으로 질염, 방광염 등으로 냄새, 가려움증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이러한 증상들을 미리 예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여성 질 내부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성청결제 등을 전문으로 다루고 있는 여성전문쇼핑몰 버진코리아 관계자는 "비누나 일반 세정제를 과다하게 사용하는 것도 질 내부 약산성 환경을 파괴할 수 있다"며 "천연 여성청결제 버진어게인에센스는 몸에 발라도 무해한 성분들로 되어 있어 안전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버진코리아에서는 다양한 식물 성분의 천연 추출물로 이루어진 천연 엔센스 버진어게인 에센스는 여성전용 에센스로 전통적인 한방과학에 기초한 제품으로 기본적으로 향균 및 세정력을 가지고 있으며 케겔운동과 더불어 불쾌한 냄새 등을 없애주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virginagai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장바구니 고객문의 구매후기 리뷰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