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버진어게인 관련기사

버진어게인 관련기사

버진코리아 언론매체

[관련기사] 버진코리아, 페르몬향수 연인을 위한 버진노블향수 출시
제목 [관련기사] 버진코리아, 페르몬향수 연인을 위한 버진노블향수 출시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4-11-18 18:22:56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410
  • 평점 0점
버진코리아, 페르몬향수 연인을 위한 버진노블향수 출시

미국 모넬화학감각연구소 조지프레티 박사는 남성의 겨드랑이에서 나오는 땀에는 강한 페르몬이 들어 있으며 이 페르몬이 여성의 긴장을 풀어준다고 발표한 바 있다. 프레티 박사는 남성의 겨드랑이에서 나온 땀에서 페르몬을 추출하여 6시간 동안 여성들에게 맡게 한 결과 실험전보다 기분이 훨씬 편안해 지고 긴장이 많이 풀렸다고 밝혔다. 남성의 땀냄새가 여성의 기분을 편안하게 하고 심적 안정을 갖게 해준다는 것이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해 지면서 바짝 움크리게 되고 긴장을 하게 되는데 이럴 때일수록 사람은 더욱더 누군가를 찾게 된다. 이때 찾게 되는 사람이 사랑하는 연인이라면 페르몬향수가 긴장을 풀어주고 기분을 편안하게 해줘 추위를 덜 느끼게 된다고 한다.

그래서 날씨가 추워지면 버진노블 페로몬 향수를 찾는 이들이 더욱더 많아진다. 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하면 뇌의 갑상선 호르몬 대사가 줄어들고 정신적으로 차분하게 만드는 뇌의 신경전달물질의 분비가 증가한다. 이에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가을철이면 페르몬향수를 찾는 사람들이 더욱더 많아진다고 한다.

버진노블(http://virginagain.co.kr)은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최고급농축원료를 사용하여 아주 특별한 향의 블랜딩을 완성 시켰으며 여자향수 및 버진노블향의 지속력이 최장 6~7시간이나 되며, 강한 중독성과 끌림이 강하고 많은 연예인들이 즐겨 사용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장바구니 고객문의 구매후기 리뷰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