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버진어게인 관련기사

버진어게인 관련기사

버진코리아 언론매체

[관련기사] 천연한방추출물 여성청결제. “버진어게인” 여성전용에센스 인기
제목 [관련기사] 천연한방추출물 여성청결제. “버진어게인” 여성전용에센스 인기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4-09-23 20:08:24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181
  • 평점 0점

천연한방추출물 여성청결제. “버진어게인” 여성전용에센스 인기

 

최근 물놀이 또는 여름휴가를 다녀온 후로 칸디다 등의 질염에 걸려 병원을 찾는 이들이 부쩍 많아졌다.

여러 사람이 사용한 물속세균 때문에 질염에 감염되어 냄새가 나기도 하며, 가려움증, 분비물증가 등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직장에서 받는 스트레스도 면역력저하의 원인이 되어 생식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데 이는 약산성인 환경이 무너져 질염, 방광염, 등이 발생할 수 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여성 외음부 주변의 산도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 세균증식과 냄새를 없애고 피부까지 보호해주는 여성청결제의 사용이 권장된다. 여성청결제는 민감한 부위에 직접적으로 닿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화장품보다 더욱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

민감한 생식기와 직접 닿기 때문에 화학성분이 아닌 천연성분으로 만들었는지 따져봐야 한다. 최근 천연성분의 여성청결제 소비가 늘어나면서 버진코리아에서 출시한 천연한방추출물성분인 버진어게인(http://virginagain.co.kr)의 소비가 늘고 있다.

버진어게인은 전통적인 한방과학에 기초한 다양한식물성분의 천연추출물로 이루어져 부작용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천연한방성분의 여성청결제 역할을 하며 세정 및 항균,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여 여성의 몸을 개선하여 건강한 몸을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

천연한방추출물 여성청결제. “버진어게인” 여성전용에센스 인기

가임기 여성이 흔히 걸리는 증상으로 가려움증, 냄새 등을 특징으로 하는 질염이 있고 임신중에 호르몬 분비 변화와 저항력 저하로 곰팡이가 번식할 경우 질염에 걸릴 확률이 3배까지 높아진다.

질염은 냄새, 가려움증 외에도 성교통, 배뇨 통증을 일으킬 수 있어 부부관계를 기피하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많은 여성들에게 청결이 중요한 만큼 여성청결제는 인체에 무해한 성분을 주2회정도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http://www.etnews.com/20140923000332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장바구니 고객문의 구매후기 리뷰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