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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운동법] 부부관계 개선을 위한
제목 [질운동법] 부부관계 개선을 위한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1-12-22 06:2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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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7328
  • 평점 0점

부부관계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부부생활에 만족을 못하는 상태가 오래가게 되면 부부관계를 위태롭게 하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여성의 임신과 출산 및 노화로 생긴 신체적인 변화는 부부생활의 만족감을 떨어뜨리는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신체적인 질수축력이 약하거나 출산으로 인해 질수축괄약근이 늘어진 여성과 나이가 들어 질수축력이
약해진 여성들이 부부관계 시 남편의 음경을 조이는 힘 즉 질수축력이 강해져 만족한 성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남자의 몸을 알고 남편의 성감대를 익히며 다양한 체위와 애무 테크닉을 시도해 보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닙니다. 그건 부부의 화합과 만족한 성생활을 유지하기 위한 당연한 노력입니다.




질수축에 좋은 운동은 케겔운동


질근육이강할수록 남성이며 여성의 성적 만족감이 더해집니다.
바로 질근육만정확하게 찾아 이완, 수축하는 것이 케겔운동(질수축운동)의 중요한 핵심이며,
대퇴부, 엉덩이, 복부근육 등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혼자서 때와 장소를 구별하지 않고 할 수 있으므로 다른 운동에 비해 하기가 쉽습니다.
처음부터 무리하게 시도하지 말고 단계적으로 점차 강도를 높여주세요.


1. 똑바로 누워 무릎을 세우고 손을 배위에 놓습니다.
항문, 요도, 질을 오므리는 기분으로 하복부에 힘을 주고, 1~5까지 세었다가 힘을 서서히 뺍니다.
빠르게 하복부에 힘을 주었다가 빼는 동작을 5회 반복 시행합니다.

2. 다리를 뻗은 채로 똑바로 누워 손을 배 위에 얹고 1번과 같은 동작을 시행합니다.


@ 엉덩이나 다리, 복부 등이 아니라 해당 근육에 힘을 주셔야 효과가 있습니다.

3. 똑바로 누워 무릎을 세웁니다.
질근육을 수축한 후 허리를 될 수 있는 한 높이 쳐듭니다.
어깨, 등, 엉덩이의 순서로 바닥에 내리면서 힘을 뺍니다. 이를 5회 반복 시행합니다.

@ 엉덩이나 다리, 복부 등이 아니라 해당 근육에 힘을 주셔야 효과가 있습니다.

4. 다리를 어깨폭 만큼 벌리고 서서히 두손을 테이블 위에 놓습니다.
항문, 질, 요도의 순서로 하복부를 천천히 오므려 1~5까지 세다가 힘을 뺍니다. 이를 5회 반복 시행합니다.

5. 똑바로 누워 무릎을 세웁니다.
먼저 항문, 질, 요도를 오므리고 앉은 자세를 취하면서 1~5까지 숫자를 셉니다.
 근육을 오므린채로 천천히 처음 자세로 돌아가 힘을 뺍니다.



케겔운동(질수축운동) 여성은 물론 부부생활에 주는 장점


- 오르가즘에 도달하기가 쉬워집니다.
- 오르가즘을 더 강하게 느끼게 됩니다.
- 성적인 만족감이 증가합니다.
- 왜냐하면 질의 조임 운동을 하면 질의 감각이 더 예민해지고
   또한 파트너의 생식기를 더 잘 느낄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 자궁 탈출증이나요실금을 방지합니다.
- 아기를 낳기가 더 쉬워지며 아기를 낳은 후에도 더 빨리 회복이 됩니다.
- 침실에서 더 적극적이 되면 인생을 보는 눈이 달라집니다.
- 성기능장애(성불감증/오르가즘장애/성교통)치료
- 비요기질환(요실금/변비/치질)치료

 




제일 중요한 건 매일매일 꾸준히 하는 것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양치질하듯 생활습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3개월 정도 하면 효과가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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