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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겔운동] 케겔운동의 효과
제목 [케겔운동] 케겔운동의 효과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1-12-22 06:1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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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켈운동은 쉽게 말해 괄약근의 수축력을 강하게 해주는 운동이다. 소변을 참을 때처럼 괄약근을 조였다가 풀어주는 것을 반복하면 여성의 질구와 질벽을 좁혀주고 질의 수축력을 높여준다.
따라서 삽입섹스를 할 때 여성의 질 내 흥분과 쾌락을 높여줘 질 오르가즘에 쉽게 이르게 해준다.
괄약근이 늘어지고 수축력이 떨어지면 남자의 성기가 삽입되어도 성적자극을 느끼지 못하는 불감증이 생기게 된다 .
남성의 입장에선 삽입을 했는데 질이 조여주지 않으면 발기 강도가 떨어져 나중엔 발기장애로 이어질 수 있다.

반대로 발기 장애가 있는 남성이라도 수축력이 강한 여성의 질에 삽입해 강한 자극을 받으면 발기 강도가 더욱 높아진다. 발기 장애 문제가 해결되는 셈이다.

케겔운동을 하면 스스로 괄약근을 조절하는 능력을 키워주게 되어 삽입섹스 중에 여성의 괄약근을
조이면 자신은 물론 파트너에게도 말로 표현할수 없는 황홀감을 느끼게 해준다.
따라서 자신의 성기능에 자신감을 갖게 되고 행복한 부부생활을 영위하게 되며, 훈련을 계속하면
질 수축 능력이 약 3배 이상 강해져 50~60대 여성도 오르가즘을 경험한다.
이외에도 케겔운동은 질액 분비를 촉진시키고 요실금과 변비를 없애는 효과가 있다.
케겔운동을 할 때는 질구만 강화시키는 게 아니라 질벽까지 움직여 줘야 한다.
케겔운동을 제대로 했다면 깨끗이 씻은 손가락을 질 안에 넣고 괄약근을 수축하면 손가락이 확 조여드는걸 느낄 수 있다. 오르가즘은 질벽이 떨리는 것이다.
질벽이 강해야 음경 전체를 자유자재로 조여주고 밀고 당길 수 있는 것이다.
케겔운동 횟수를 하루에 각각 50번씩 총 2백번을 하라고 말하는데 처음부터 그렇게 하기는 힘들다.
욕심을 부리지 말고 하루 20회 정도만이라도 매일 하면서 점차 횟수를 늘려가도록 한다.

예를 들어 처음엔 4~5초 동안 강하게 수축시켰다 1~2초간 이완시키는 걸 5회정도 반복하고
다음엔 1~2초간 이완시키는 걸 5회 반복하는 것이 좋다.

제일 중요한 건 매일매일 꾸준히 하는 것이다. 아침에 일어나면 양치질하듯 생활습관화 하는 것이 좋다 .
3개월 정도 매일 하면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한다.

다른운동과 달리 케겔운동은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고 다른 일을 하면서도 할 수 있다.
전철을 타고 가면서, 운전을 하면서, 요리를 하면서, 혹은 전화를 받으면서도 할 수 있다.
이처럼 케겔운동은 누구나 쉽게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운동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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